Codex

Interested in functions, hooks, classes, or methods? Check out the new WordPress Code Reference!

ko:Plugins

소개

Plugins은 워드 프레스의 기능을 확장하는 도구이다. Plugin은 카테고리 목록을 포함하며, 기타 플러그인 저장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한다. 워드 프레스의 핵심인 유연성을 극대화하고 코드를 최소화하기 위해 플러그인은 사용자 정의 함수 등 각 사용자 맞춤형 요구를 받아들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지침 및 다운로드, 설치, 업그레이드, 문제 해결 및 워드 프레스 플러그인을 관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anaging Plugins에서 볼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플러그인을 개발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Plugin Resources 이용.

플러그인 저장소

워드 프레스 플러그인은 여러 소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워드 프레스 플러그인에 대한 "공식적인"소스는 다음과 같다.


  • [공식 워드 프레스 플러그인 저장소]

모든 워드 프레스 플러그인은 위의 저장소에 포함된 것은 아니다. 웹에서 "워드 프레스 플러그인"과 당신이 찾고 있는 기능의 종류에 대한 키워드를 검색하라.

기본 플러그인

다음에 나오는 플러그인들은 워드 프레스 코어 배포판에 포함 된 것입니다 :

Akismet Akismet는 Akismet 서버에서 당신의 의견을 스팸인지 아닌지를 확인한다. 당신은 “Manage”에서 스팸을 잡아낼 수 있고, 15일 이후에는 자동으로 스팸이 삭제된다.

Hello Dolly 이것은 단지 플러그인이 아니라, 두 단어로 요약하면 희망과 열정을 상징한다. Hello Dolly는 Louis Armstrong의 시대에 불려졌다. 이것은 세계 최초의 공식 워드 프레스 플러그인이다. 당신은 Administration Panels 의 모든 페이지 오른쪽 상단에서 랜덤으로 나오는 “Hello, Dolly”를 볼수 있다.

플러그인 개발

자신의 플러그인을 빌드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