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x

Interested in functions, hooks, classes, or methods? Check out the new WordPress Code Reference!

ko:Using Images

This article is marked as in need of editing. You can help Codex by editing it.

이미지 작업

워드프레스 사이트에서 이미지를 추가하기는 쉽다. 글 쓰기 화면에서 내장된 파일 업로드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워드프레스 내에서 업로드할 수 있다. 한 번에 여러 개의 이미지를 업로드하기 위해 FTP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도 있다.

미디어 설정 관리 화면에서 다른 옵션으로 설정하지 않고, 내장(inline) 파일 업로드 도구(utility)를 사용하면, 이미지는 /wp-content/uploads 폴더에 저장된다. .

워드프레스에서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고 특성이미지(thumbnails)를 만들 수 있다.

글 및 페이지에서

image-post.jpg
WordPress Theme featuring Image in Post

이미지는 워드프레스의 글 및 페이지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된다. 주 내용이거나 또는 정보 및 이야기를 강조하는 참조 내용일 수 있다.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할 사항은 페 이지에서의 이미지의 "모습(look)"이다. 어떤 이미지로 구성할 것인가 보다는, 페이지의 내용과 어울리는 연관성 있는 일반적인 모습이다. 이미지 주위에 글 배치에서, 콘텐츠 안에 있는 이미지 주위의 마진(margins), 패딩(padding), 테두리(borders)를 변경할 때, 이미지 주위의 텍스트가 어떻게 배치되는 지를 이해할 수 있다.

이미지 아래에 설명(captions)을 첨부하는 방법도 알 수 있다. 다음으로 이미지 크기를 고려해야 한다. 실제로 이미지의 크기를 조정하는 방법은 2가지이다. 실제 이미지 크기와 특성 이미지(thumbnail) 크기이다. 특성 이미지는 클릭하면, 확대된 그래픽 이미지 페이지로 이동된다.

자세한 정보는 다음을 참조한다:

테마 디자인에서

header-img.jpg
Theme featuring Image in Header.

템플릿 태그,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그리고 테마의 스타일시트에서 배경 이미지로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이미지를 추가할 수 있다. 워드프레스에 이미지를 포함하는 방법은 여러분의 상상력과 웹 디자인 기술에 달려 있다.

이미지를 사용한 특별한 콘텐츠

post-avatar.jpg
Gravatar in comments

참고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