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x

Interested in functions, hooks, classes, or methods? Check out the new WordPress Code Reference!

ko:Documentation team

주의할 점

이 문서의 대부분은 WordPress.ORG의 문서 팀과 더 이상 관련이 없습니다. 이 문서는 단순히 기록용으로 보관이 되기 때문입니다. 문서 팀의 작업과 새 업데이트는 https://make.wordpress.org/docs/ 에서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서론

친절한 관리자와 운영자, 그리고 후원자들은 최신의 워드프레스 문서를 유지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른 많은 사이트와는 달리, 누구나 함께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 자신의 이름을 추가하기 위해서는 문서 메일링 리스트에 가입해야 합니다. 어떻게 문서화 프로세스를 지원하고 시작할수있는지는 Codex 에 기여를 참조하세요.

코덱스(Codex)의 특정 영역을 지원하는 것을 기록해주시길 바랍니다.

이곳에 있는 리스트는 코덱스 문서 작업을 함께하는 사람들입니다. 자유롭게 수정이 가능합니다만 문서훼손이 언어를 막론하고 이루어지는 곳이기도 합니다. 질문이 있으시다면 관리자에게 연락하시길 바랍니다.

관리자

코덱스에 대한 기술적 문제가 있다면 이들에게 영어로 연락하시길 바랍니다.

유지/보수 팀

코덱스에 대한 기술적 문제가 있다면 이들에게 영어로 연락하시길 바랍니다.

기여자

기여자 번역은 외국분들에 대하여 연락할 방도가 없기때문에 한국인에 한해서만 하도록 하겠습니다.

Add yourself, describing your interests and activities on the Codex »